QUICK
 

교육원소개

인사말

 
서울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
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 반갑습니다.

새 시대에는 무형의 지식과 정보가 힘이 되고 다양성과 창의력이 인류사회를 발전시키는 핵심적인 요소가 될 것이며,
일차원적인 사고로는 따라잡을 수 없는 완전히 다른 형태의 사회로 발전할 것이라는 점만은 변하지 않은 사실로 우리 곁에 다가와 있습니다.

농경사회처럼 변화가 없는 시대에 살았던 사람들에게 미래란 아주 단순한 것이었지만,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미래란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시간입니다.
그리고 시간이 알 수 없는 미래를 향해 열려있다는 것은 매력적인 일이며 현대인의 특권이기도 합니다.
따라서 현대인에게 변화는 곧 생존의 문제이기도 합니다.

변화하는 새로운 시대에 진정 필요한 사람이란 끊임없이 배우고 훈련하여 자신이 가진 능력을 키워갈 줄 아는 사람임을 의미합니다.
본 대학 평생교육원은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풍부한 시설과 우수한 인적자원을 활용하여 변화하는 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, 자신의 교양과 전문적인 지식을 활용하여 사회의 일원으로서 봉사할 수 있도록 질 높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대학의 특성과 장점을 살리는 교양교육 및 전문교육, 새로운 직종에 성공적으로 적응케 하는 직업교육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개인의 개성과 능력의 개발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.

첨단정보의 탐색이 용이하고 늘 새로운 연구가 진행되는
서울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여러분의 삶의 변화를 시도해 보십시오.

관련사이트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  • 서울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전자우편주소 무단 수집 금지
   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전자우편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 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
    제50조의2 (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)
    제74조 (벌칙)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. 해당법률 바로가기